S노벨/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2권 후기

악어농장 2020. 8. 11.
728x90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2
국내도서
저자 : 사자네 케이 / 한수진역
출판 : 소미미디어 2018.07.18
상세보기

초반 일상부분만 읽었을때는 좀 지루했었습니다

이 작품의 일상이라고 하면 주인공인 이스카와 여주인 앨리스의 케미가 대부분인데

이번 일상엔 그 둘의 접점이 없더군요

아니 계속 어긋납니다

 

하지만 중반부를 지나 후반부에 갈수록 전개에 빠져들게 되니

1권때보다 더 재밌게 본듯하네요

 

개인적으로 이 작품을 처음 살때는 로미오와 줄리엣이 연상되는 개요를 보고 샀는데 

막상 읽어보니 딱 생각한대로의 전개라 살짝 아쉬웠었습니다 

물론 재미가 없다는건 아니지만 뭔가 조금 아쉬웠죠

 

하지만 2권은 1권때보다 더 재밌게 봤습니다 

전개가 흐를수록 빠져드네요 

 

특히 앨리스의 이스카에 대한 감정을 결투로서 풀려고 하는점이 

결투를 핑계삼아 그저 만나고 싶을 뿐인 속마음

 

아무튼 2권은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