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탐정은 이미 죽었다] 11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4. 3. 12.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처음부터 내 중심에는 키미즈카 키미히코가 있었다" 《공허의 달력》 편 클라이막스!

'허공력록'의 정체를 알게 된 나 키미즈카 키미히코는 명탐정들과 함께 잃어버린 세계의 기록을 복구하는 마지막 조각인 '시스템'에 도달한다.
그렇게 《대재앙》에 관련된 모든 기억을 되찾게 되는데--.......!
"반드시, 돌아와"
"그래, 세상을 구한 후에."
그것은 한때 동료들과 나눈 굳은 약속.
잠자는 공주를 깨워 해피엔딩으로 이끄는 이정표.
하지만 《특이점》에게 주어진 것은 어떤 궁극적인 선택이었다 .......
탐정은 이미 죽었다.
이대로는 절대 끝내지 않겠다.
그날 그렇게 맹세했기 때문에 나는 선택한다.
설령 나중에 내가 《대재앙》이라고 불리게 되더라도 말이다.

 

 

 

 

 

컬러 일러스트

 

[탐정은 이미 죽었다] 11권 표지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탐정은 이미 죽었다] 11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