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경험 많은 너와 경험 없는 내가 사귀게 된 이야기.] 단편집 청춘 회고록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4. 3. 14.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애니메이션도 호평 '키미제로' 단편집. 청춘 코미디 에피소드 가득!
'......여기에 오면, 선생님을 만날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어'.
우리 주인공·류토가, 어느 날 아침 눈을 뜨면 여학교 교사가 되어 있어서......?
학년 제일의 미소녀 갸루·루나를 필두로, 니콜, 아카리는 버릇이 있는 여학생들에게 휘둘리는 류토.
"동정 같다"고 속임받으면서도, '사랑'에 헤매는 루나의 상담에 응해, 치한으로부터 루나의 여동생·마리아를 지키고, '연애'를 테마로 수업한다......
그런 일상 속에서, 왠지 서서히 루나와 마리아 자매와의 거리가 가까워지고......?
평소와는 조금 다르지만, 평소와 같은 청춘 러브코메디가 펼쳐지는 '여자 동산의 용' 외, 청춘 에피소드를 꽉 담은 주옥같은 단편집!

 

 

 

 

 

컬러 일러스트

 

[경험 많은 너와 경험 없는 내가 사귀게 된 이야기.] 단편집 청춘 회고록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경험 많은 너와 경험 없는 내가 사귀게 된 이야기.] 단편집 청춘 회고록 표지, 개요 *재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