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손에 넣은 최면 앱으로 꿈에 그리던 하렘 생활을 보내고 싶다] 1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4. 3. 22.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여자친구 없는 이력 = 나이. 

그런 나의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던 것은 어떤 인간도 조종할 수 있는 최면 앱이었다.
검증 결과 앱의 힘은 진짜, 이것만 있으면 하렘 생활도 꿈이 아니다. 

힘내라 나, 지금이야말로 양심을 버리고 ...... 라고 해도.
"왜 내가 눈여겨본 여자들은 모두 문제가 있는 거야!"
 미소녀 걸, 수수한 숨은 미소녀, 쿨한 아가씨 후배 - 그녀들이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었던 비밀이 최면 앱의 힘으로 밝혀진다!
(나는 그냥 야한 것만 할 수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
 자칭 쓰레기, 그러나 근본은 선량한 주인공이 어느새 사람을 돕기 위해 분주히 움직인다! 

전 연령대 대상 최면 하렘 러브 코미디!

 

 

 

 

컬러 일러스트

 

[손에 넣은 최면 앱으로 꿈에 그리던 하렘 생활을 보내고 싶다] 1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손에 넣은 최면 앱으로 꿈에 그리던 하렘 생활을 보내고 싶다] 1권 표지, 개요 *재밌게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