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츤데레 마녀를 죽여라, 라고 여신은 말했다] 3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4. 4. 30.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모두 최애의 미소를 위해. '여신'에 대한 선전포고로 지팡이들의 반란이 시작된다!

"-나는 스텔라를 구출할 것이다"
 '성법 대회'에서 여신의 계략으로 인해 스텔라는 지하 감옥에 갇히게 된다. 

사형이 불가피한 마녀 재판이 임박한 가운데, 여신에 대항하는 우리 앞에 나타난 것은 《구세주》라고 불리는 어딘가 익숙한 소녀 .......
"당신이 마녀 스텔라에게 속고 있다는 걸 잘 알았어요."
 윤기 나는 검은 머리카락에 쫑긋 솟은 눈썹, 그리고 낯익은 세일러복. 

내 유치원 시절부터의 소꿉친구인 화구야 만월이 거기 있었어--? 

여신의 소환을 받은 만월은 그 명령에 따라 '신의 힘'이 깃든 죽도를 휘두르며 스텔라에게 달려든다. 

"장난치지 마, 그 성악설의 복흑의 여신! 

나는 스텔라의 정령이야. 추리의 행복은 내가 오타쿠의 모든 것을 바쳐서 지켜줄게!

 

 

 

 

 

 

컬러 일러스트

 

[츤데레 마녀를 죽여라, 라고 여신은 말했다] 3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