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미소녀들만 모인 영령들에게 길러진 내가 인류의 비장의 카드가 된 건] 2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4. 5. 12.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최약병기' 암살의 위기! 음모에 휩싸인 학원 대표 선발전, 개최!
미소녀 영령들의 제자가 되어 마물의 대군을 퇴치하는 데 큰 활약을 펼친 윌리엄은 오늘도 수련에 매진하고 있었다.

"지난번에는 평생 동안 수련을 했잖아!" 

"너라는 녀석은!"

게으름을 피우지 않는 제자에게 영령들은 고전을 면치 못한다.
그런 와중에 세 번째 공주인 캐논 유클리우드가 반에 편입되어 왠지 모르게 윌리엄에게 연락을 취해 오게 된다.

"저는 당신에 대해 잘 알고 싶어요."

미소를 지으며 거리를 좁혀오는 그녀의 진짜 목적은 바로 윌리엄의 신원 조사, 혹은 암살!
'최약병기'는 새로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컬러 일러스트

 

[미소녀들만 모인 영령들에게 길러진 내가 인류의 비장의 카드가 된 건] 2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미소녀들만 모인 영령들에게 길러진 내가 인류의 비장의 카드가 된 건] 2권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