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던전 방송인을 구해 화제가 된 전생 음양사, 실수로 초급 저주를 방송해 전설이 되었다!] 2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4. 5. 26.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이번엔 미소녀 모험가가 소라의 방송에 미소녀 모험가가 등장해 화제가 된다!
던전 배달 사무소 '음양'을 설립한 소라는 곧바로 자신이 몬스터를 사냥하고, 카츠 씨가 이를 요리하는 깜짝 콜라보레이션 배달을 하기로 한다.
"깊은 곳의 몬스터가 더 맛있다고 하니까!"
그런 이유로 부담 없이 던전 깊숙이 들어가는 소라의 모습에 시청자들도 열광한다! 

그러던 중, 운 나쁘게도 '쇼군'이라는 두 개의 이름을 가진 미소녀 모험가 미카게 아카리와 먹잇감을 공유하게 되는데.......!
콜라보레이션, 신규 캐릭터 등장, 새로운 이레귤러와 촬영 포인트가 가득한 최강 음양사의 신 회차 가득한 던전 방송, 오늘도 만찢남!

 

 

 

 

 

 

컬러 일러스트

 

[던전 방송인을 구해 화제가 된 전생 음양사, 실수로 초급 저주를 방송해 전설이 되었다] 2권 컬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던전 방송인을 구해 화제가 된 전생 음양사, 실수로 초급 저주를 방송해 전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