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엄마가 에로 라노베 대상을 수상해서 인생이 망했다] 1권 표지, 개요

악어농장 2020. 12. 28.
728x90

나를 너무 좋아하는 엄마때문에 인생이 너무 하드모드다!

엄마가 쓴 엄마×아들의 근친상간 에로라노베가 대상을 수상했는데

어찌된 일인지 내가 수상한 것으로 되어있었다. ....

아니, 장난치지마!? 게다가 동기 수상 현역 JK작가는 

내가 좋아하는 그 녀석 --

아, 끝났다.

인생이 망했어.

 

1월 20일 발매

 

 1권 컬러 일러스트

 

[엄마가 에로 라노베 대상을 수상해서 인생이 망했다] 1권 컬러 일러스트

나를 너무 좋아하는 엄마때문에 인생이 너무 하드모드다! 엄마가 쓴 엄마×아들의 근친상간 에로라노베가 대상을 수상했는데 어찌된 일인지 내가 수상한 것으로 되어있었다. .... 아니, 장난치지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