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노벨/나는 몇 번이고 다시 태어난다

[나는 몇 번이고 다시 태어난다] 1권 후기

악어농장 2020. 8. 14.
728x90

 

나는 몇 번이고 다시 태어난다 1
국내도서
저자 : 쥬몬지 아오 / 주승현역
출판 : 소미미디어 2019.04.02
상세보기
작가 일러스트 출판사
쥬몬지 아오 다쿠로 S노벨 플러스

 

읽기 전에는 오래간만에 순수 판타지물인가 했지만

역시 시작은 일본에 사는 어느 직장인..

 

작품의 타이틀을 보면 대략 알 수 있지만 

주인공이 몇번이고 환생을 합니다

 

일본의 어느 일반인이 사고로 죽고

어딘지 모를 다른 세계로 다시 태어나고 전생의 기억을 기억하고 있고요

하지만 그 인생의 끝은 항상 어느 여자에게 죽임을 당하고

 

다음 생에서도 그리고 다음생 또 다음생 그 다음 생에도 

항상 끝은 제국의 그 여자에게 죽임을 당하며

환생한 게 바로 이 작품의 주인공이죠

 

서장이 스펙터클합니다

 

본작의 주인공은 모든 전생의 기억을 가지고

드디어 자신에게 반격의 환경이 갖춰지고 

제국에게 맞서는 내용인 작품입니다

 

개인적으로 리제로가 생각나는 설정이지만 

리제로완 정반대라고 할까 

 

1권 마지막까지 다 읽은 후에는 

작품의 타이틀이 이중적인 의미가 담겨있어서 

앞으로의 내용이 기대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그림갈보단 흥미로웠네요

 

 

 

평점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