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노벨/나는 몇 번이고 다시 태어난다

[나는 몇 번이고 다시 태어난다] 2권 후기

악어농장 2020. 8. 14.
728x90

나는 몇 번이고 다시 태어난다 2
국내도서
저자 : 쥬몬지 아오 / 주승현역
출판 : 소미미디어 2019.09.19
상세보기
작가 일러스트 출판사
쥬몬지 아오 다쿠로 S노벨 플러스

 

평점: 

 

- 개성이 뚜렷한 설정

- 충격적인 전개

- 지나치게 긴 서술형 장문

 

 

나는 몇 번이고 다시 태어난다.

말 그대로 이 작품을 아주 잘 설명하는 문장입니다

 

 

주인공이 일본에서 사고로 죽고 이세계로 다시 태어난 후

18살에 항상 같은 모습의 그녀에게 살해당하는 주인공

그리고 그것을 몇번이나 반복되는 그런 내용입니다

기본적으로 주인공은 전생의 기억을 전부 가지고 있지만 

윤회의 운명에선 벗어날 수가 없네요

 

2권은 1권에 이어 제국군에 대항하기 위한 전력을 차례차례 모으면서

연합군의 힘을 키우는 전개였는데

내용의 대부분이 서술형 장문이라 솔직히 읽기 굉장히 피곤하고 힘든 작품입니다

1권은 그나마 덜했는데 2권은 70%가 서술형이니..

 

거기다 마지막은 독자들 뒷통 수치는 전개....

솔직히 굉장히 충격이라 아직도 멍하네요.

내가 지금껏 읽은건 뭐지 싶은

 

확실한 컨셉이 잡힌 작품이지만 

그만큼 호불호가 굉장히 심한 작품이기도 해서 

개인적으로 2권 전개만 보면 추천하기 싫은 작품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