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노블/성녀의 마력은 만능입니다

[성녀의 마력은 만능입니다] 2권 후기

악어농장 2021. 6. 7.
728x90

 

*후기로 작성하는 모든 작품들은 전자책으로 소장 중인 작품입니다

 

 

세이가 토벌 임무에 나가 본격적인 성녀의 능력을 사용하게 됨으로서 

성녀로서 활약하고 딱 현재 애니 방영한 9화까지 다루고 있습니다

애니에서는 몇몇 부분이 빠지고 생략된 부분이 많이 보이네요

그럼에도 애니는 2권분량은 9화로 다룰정도로 느긋한 전개네요

원작이 결코 두꺼운 내용은 절대 아닌데

오히려 다른 작품에 비하면 얇은 편이니

 

우선 애니와 가장 큰 차이점이라면 카일 왕자에 대한 부분인데

애니에서는 비교적 자신의 잘못을 자신이 떠맡는 연출로 그나마 책임감있는 왕족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다면

원작에서는 그런 부분이 전혀 안 나오네요

물론 아이라에게 죄책감을 가지는 모습을 나오긴 하지만 

이 부분은 개연성을 따지면 애니쪽이 더 나은 듯

 

작품 자체가 큰 굴곡없는 작품이다보니 다른 작품에 비해 빨리 읽히네요

물론 원작 자체가 얇은게 이유이기도 하겠지만 

피로감이 덜해서 이 작품은 하루에 두권 읽는 것도 가능할 듯합니다

개인적으로 1일 1권을 지키는 편이라 그럴 일은 없겠지만

 

 

평점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