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제발 날 내버려 둬] 1권 표지, 개요

악어농장 2021. 6. 25.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후시미 츠카사 절찬!!
제13회 GA문고 대상《총GA 특별상》수상작

'외톨이 탈출 작전회의를 합시다'
이 이야기는 그녀와 보내는, 유감스럽게도 눈부신 나의 청춘 러브코미디다.

사랑, 우정, 빛나는 청춘 그런 기대에 부풀었던 나의 고교생활은 결국 외톨이로 끝났다.
그리고 맞이한 졸업식 전날…….
'죽지 마! 나나무라군!" 
모델 뺨치는 미인·하나미를 두둔해, 나는 트럭에 치여 인생의 막을 내렸어야……할 것이었다.
"신의 변덕일지도 몰라"
그러나, 그 사고를 기회로 아무래도 나는 동급생의 하나미와 함께 고등학교 1학년의 입학식으로 돌아와 버렸던 것이다.
두번째 고등학교 생활은 찬란한 청춘을 기대하지 않고 얌전히 외톨이로 지내야 겠다고 생각했는데...그녀에게서 바라지도 않는 제안이.
'외톨이 탈출 내가 도와줄게'


이 이야기는 내가 두 번째 고교생활에서 보내는, 최악이자 최고의 청춘 러브코미디다.

 

 

[제발 날 내버려 둬] 1권 컬러 일러스트

 

[제발 날 내버려 둬] 1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불펌금지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