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나는 성간 국가의 악덕 영주!] 4권 컬러 일러스트

악어농장 2021. 10. 26.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리암, 악의 제국 군인으로!?

선량함 때문에 빼앗긴 전생의 반성에서 악덕 영주를 지향하는 리암.

그는 어엿한 제국 귀족으로 인정받기 위해, 이번에는 군인이 되기 위해 사관학교에. 

우수한 성적을 거두면서, 졸업 후의 연수나 군무를 예측한 계획을 세우는 리암이지만--
'제가 힘을 비축하고 있는 사이에 재미있는 일이 되어가고 있네요'
복수에 불타는 안내인의 암약에 의해, 리암 포위망이 완성되고 있었다! 

해적 귀족인 버클리 가문은 반필드 가문을 무너뜨리려고 움직이기 시작했고, 군인이 된 유리시아도 복수를 위해 리암에게 다가가려 하고 있었다……!?
악덕 영주가 목표인데 군인으로도 맹활약해 버리는 착각 영지 경영담, 제4막!!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