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길드의 접수원인데, 야근이 싫어서 보스를 혼자 토벌하려고 합니다] 3권 표지, 개요

악어농장 2021. 10. 26.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2권 컬러 일러스트
 

[길드의 접수처입니다만, 잔업은 싫어서 보스를 솔로 토벌하려고 합니다.] 2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불펌금지 3권 표지, 개요 [길드의 접수처입니다만, 잔업은 싫어서 보스를 솔로 토벌하려고 합니다.] 3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

crocodailfarm.tistory.com

 

「생일휴가」를 얻어내기 위해, 전설의 접수녀의 가르침을 받기위해 신입연수에!

오늘 밤도 접수녀 아리나는 처형인으로 변장해 공략이 진행되지 않는 미궁의 보스(와 벽)를 분쇄하고 있었다. 그 이유는, 잔업을 회피하고 접수녀 신입연수에 참가하기 위해!!

유망한 업무개선안을 낸 접수녀에게는 「생일휴가」가 주어진다…… 갑자기 나온 이 이야기에 아리나는 아무런 아이디어를 내지 못하고 있었다.

매년, 어째선지 모르게 바쁜 생일날. 올해야말로 집에서 느긋하게 보내고 싶어(ㅠㅠ)!!

고민하는 아리나의 귀에, 올해 신입연수에 전설의 접수녀가 강사로 참가한다는 정보를 듣는데……!?

귀여운 접수녀가 보스와 잔업을 구축하는 대인기 시리즈, 제3탄!!

 

 

11/1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