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다른 사람과 하는 러브코미디는 용서하지 않을 거니까] 5권 표지, 개요

악어농장 2021. 12. 18.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여름도 지나고, 2학기로 돌입. 드디어 문화제가 다가왔다.

나는 문화제 실행위원회에서의 활동이나, 반의 상연물 준비에 바쁘다.

연인 아리사카 요루카와는 좀처럼 데이트도 하지 못하고, 그리움은 더해간다.
 게다가 경음부의 카리스마·카노 미메이를 중심으로 결성된 밴드 「링크스」에는 문제가 산적.

기타 초보자인 나의 기술 향상을 위해 요루카의 집중 과외, 

그외 여러가지 과제를 한번에 해결하기 위해 미메이네 집에서의 합숙이 결행된 것이다!
 그러던 중, 2학기가 되고 나서 어딘가 들뜨는 표정이었던 아사키로부터, 갑자기 전화가 걸려오는데--.
『...........키스미 군, 도와줘』
 사랑과 청춘의 문화제가 시작된다!

 

 

 

 

 

컬러 일러스트

 

[다른 사람과 하는 러브코미디는 용서하지 않을 거니까] 5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다른 사람과 하는 러브코미디는 용서하지 않을 거니까] 5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