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대화도 하지 않는 의붓여동생이 오랜 세월 함께 바보처럼 해 온 온라인 게임의 친구였다] 2권 컬러 일러스트

악어농장 2021. 12. 23.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의붓여동생인 히요리와 한지붕 아래에서 살고 있는 스바루.

그런 히오리가 온라인 게임상의 절친한 친구였음을 알게 되면서 둘의 거리는 급속도로 좁혀지고 있었다.

그때까지 수수하고 얌전했던 히요리도"변하고 싶다"고, 학원의 마돈나·난죠 린의 협력을 얻어 미소녀로 대변신을 이루었다.

기쁜 반면 히오리를 의식하는 일도 많아진 스바루지만, 한편으로 린과의 관계도 서서히 깊어지고 있었다.

절묘한 밸런스의 삼각 관계로 유지되고 있는 세 명이지만…….「내가 여자친구가 되어줄까?」--

뜬금없는 일로부터 재회한, 현재 설레는 고교생 모델 아리세 하루노가 나타나는데!? 

스바루가 잊고 있던 과거, 히오리가 안고 있는 문제, 하루노의 등장에 의해 여러가지가 밝혀진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