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삼각의 거리는 무한한 제로] 8권(完) 표지, 개요

악어농장 2022. 7. 11.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나와 그녀와 그녀가 엮는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삼각관계 사랑이야기. 드디어 완결.

이중 인격의 끝. 그것은 「아키하」와 「하루카」, 어느 하나의 인격의 소멸을 의미하고 있었다……

「야노 군이 고를래?」

「뽑힌 사람이 남아요」

알고 있던 일이었다. 그래도 너무 잔혹한 그 결말에 나는 대답을 못하고 있었다.

그 끝에 드러나는 이중인격의 진실은ㅡㅡ.

그리고 우리가 찾은 『해답』은ㅡㅡ.

나와 그녀와 그녀가 엮는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삼각관계 사랑이야기. 당당히 완결.

 

 

 

 

 

 

컬러 일러스트

 

[삼각의 거리는 무한의 제로] 8권(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삼각의 거리는 무한의 제로] 8권(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