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나는 당신의 눈물이 되고 싶다] 1권 컬러 일러스트

악어농장 2022. 7. 22.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이는 눈물로 시작해 눈물로 끝나는 이야기.

온몸이 소금으로 변해 무너져가는 괴질 염화병. 그 병으로 어머니를 잃은 소년 사에구사 야쿠모는 초등학교 음악실에서 한 소녀를 만났다.

아름답고 천재적인 피아노 연주자인 그 소녀의 이름은 이가라시 요츠키. 

건반에 닿는 섬세한 그 손가락으로 개구쟁이의 코를 움켜쥐고 어머니의 지나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남몰래 노력한다.

갖가지 요츠키의 모습을 누구보다 가까이서 지켜보던 야쿠모는 나도 모르게 그녀에게 마음이 끌린다.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점점 아름답고 매력적으로 성장한 요츠키는 사람들의 숭배와 연모의 대상이 되어갔다.

고교에 진학할 무렵 이미 프로 피아니스트로 활약하던 요츠키는 이탈리아로 유학을 떠나고 만다.

세계를 무대로 하는 요츠키와 아무것도 아닌 자신 사이에 있는 압도적 차이를 절감한 야쿠모는 이윽고 소설을 쓰기 시작한다.

요츠키와의 재회는 어느 날 갑자기 찾아왔다--그 재회가 자신의 운명을 크게 바꾸는 것이 된다는 것을 그때의 그는 알 길이 없었다.

이는 눈물로 시작해 눈물로 끝나는 이야기.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