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어느 날 타인의 비밀을 볼 수 있게 된 나의 학원 러브코미디] 1권 표지, 개요

악어농장 2022. 8. 10.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비밀을 잡으면--무엇이든 할 수 있다


 어느 날 타인의 비밀이라 할 수 있는 상태가 보이기 시작했다.
소꿉친구인 세가와 하루는 【모성·퓨어】. 갸루에 비치라고 소문나는 그 녀석이? 진위를 확인할 필요가 있겠군.
 상대를 알면 이야기도 넓히기 쉽다.

이것을 기회로 학교 제일의 미소녀로 유명한, 몰래 짝사랑 중인 타카우지 양과 친해질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학교 제일의 꽃미남과 사귀고 있는 사실이 발각!?

【압박에 약하다】다운 타카우지 양의 일이다, 억지로 강요당해 거절하지 못했을 가능성도…
내가 타카우지 양을 마의 손에서 구해야지! 그리고 잘하면...
 비밀을 잡으면 약소 모브도 연애강자! EASY 러브코미디 개막!

 

 

 

 

 

컬러 일러스트

 

[어느 날 타인의 비밀이 보이게 된 나의 학원 러브코미디] 1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어느 날 타인의 비밀이 보이게 된 나의 학원 러브코미디] 1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