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노벨/(完)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요리미치!] 1권 후기

악어농장 2020. 10. 18.
728x90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요리미치!
국내도서
저자 : 아카츠키 나츠메 / 이승원역
출판 : L노벨 2020.08.10
상세보기
작가 일러스트 출판사
아카츠키 나츠메 미시마 쿠로네 L노벨

*후기로 작성하는 모든 작품들은 전자책으로 소장중인 작품입니다 

 

코노스바의 첫번째 단편집입니다

단편집이라고 해도 결국은 애니메이션 1, 2기 특전소설 모음집이지만

거기에 신작 단편 하나 추가

 

애니메이션 특전소설이라 시계열도 애니메이션 2기까지의 내용을 담기에

아이리스는 등장하기 전의 이야기들입니다

각 한명씩 메인을 맡은 단편들이 수록되어 있는데

내용은 긴말없이 코노스바 특유의 개그스러운 내용들이라 재밌습니다

지루한 내용도 있긴하지만 본편보다는 재밌게 읽었네요

 

딱 단편집 정도가 코노스바를 가장 재밌게 읽을 수 있는 방식이지 않을까 싶네요

원래는 10권정도로 끝날 예정이였던 코노스바를 17권까지 늘린다고 

중간에 정말 억지로 내용을 늘린게 느껴질 정도로 노잼구간이 있는지라

오히려 완결 소식이 기쁠 정도입니다

 

종이책은 20년 11월에 17권 완결이 정발되지만

전자책으로는 21년 1월에 나올테니 전자책으로만 모으는 저는 내년에야 

완결을 보겠네요

 

완결이 나도 단편집인 요리미치 2권도 있으니 

조금은 더 즐길 수 있겠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