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탐정은 이미 죽었다] 9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3. 5. 9.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돌아와. 우리가 있는 곳으로」

 

세계의 위기를 구하기 위해 다시 명탐정의 조수가 된 나 · 키미즈카 키미히코는 잃어버린 인류의 기억을 복원하는 여행을 떠나고 있었다.

그리하여 정보원에 이어 무녀가 발견한 《성유구》라고 불리는 제구를 이용해 과거의 어떤 세계의 위기를 검증하게 되는데ㅡㅡ

「흡혈귀의 반란은 내가 막겠어. 너희는 손대지 마」

그것은 별로 기억하고 싶지 않은 흡혈귀 · 스칼렛에게 굴복한 기억.

게다가 당시에는 아는 것조차 허락되지 않았던 장렬한 진실까지 밝혀지는데ㅡㅡ

「괜찮다면 들어줘. 어떤 남자가 살아서 싸워낸 날들의 이야기를」

이것은 세계에 숨겨진 비밀에 도전하는 탐정들의 모험담.

그리고 세계의 불합리에 마지막까지 저항한 흡혈귀 왕의 이야기다.

 

 

 

 

 

컬러 일러스트

 

[탐정은 이미 죽었다] 9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탐정은 이미 죽었다] 9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