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종영 애니 리뷰

[곰 곰 곰 베어] 6화 후기

악어농장 2020. 11. 12.
728x90

 

피나의 어머니 티르미나의 병을 계기로

옆에서 지탱해준 겐츠와 재혼하게되고 

하지만 식습관의 차이로 다투는 두사람의 모습을 보고 

피나와 슈리는 둘 사이를 다시 풀어줄려고 

과거 모험가 시절에 함께 찾은 눈결정 꽃을 찾으러 떠나지만

 

눈 결정 꽃은 찾지못하고 

위험에 빠진 파란새를 구해주면서 

주은 깃털을 대신해서 가져갑니다

 

알고보니 그 파란 깃털은

피나와 슈리의 아버지인 로이가 부적으로 쓰던 것과 같은 깃털

이 계기로 피나의 가족이 더욱 단결하게 됩니다

 

이번 6화는 피나의 가족을 다뤄내면서 

마지막엔 영주의 권유로 왕도로 가게되네요

 

 

 

 

[곰 곰 곰 베어] 7화 후기

국왕의 탄생제에 맞춰서 영주의 딸 노아를 데리고 왕도로 가게된 유나 피나도 함께 동행하여 셋이서 왕도로 갑니다 도중에 야영을 하거나 도중에 만난 마물을 잡거나 위험에 빠진 귀족을 구해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