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노벨/(完) 마왕학원의 반역자

[마왕학원의 반역자] 2권 후기

악어농장 2020. 11. 25.
728x90

마왕학원의 반역자 2
국내도서
저자 : 쿠지 마사무네 / 박정철역
출판 : 소미미디어 2020.10.22
상세보기

 

*후기로 작성하는 모든 작품들은 전자책으로 소장중인 작품입니다

 

 

이번 2권의 테마는 체육대회

히로인은 러버즈 아르카나의 퀸인 유우가오제 미야비

 

종이책은 나이 제한이 없지만 전자책은 종이책보다 검열이 심해서

전자책은 19세 연령제한이 걸려있습니다

사실 그만큼 일러스트 수위가 높은 것도 있지만 

전자책에 19딱지가 붙어서 검열 수정은 없습니다

 

일단 일러레는 카카오가 맡고 있고 작품 특정상 

조금 아슬아슬한 장면이 있기에 그만큼 일러스트에 대한 영향이 크게 다가옵니다

 

이번 2권에서는 데빌 아르카나의 마왕후보자와 대결을 다루는데

1권에서는 히메가미 리제르가 노려지고 있었다면 

2권에서는 유우가오제 미야비가 노려지면서 

1권과 비슷한 클리셰로 진행됩니다

 

기본적으로 평타는 치는 작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적당한 엔터테이먼트 요소와 캐릭터 

그리고 적당히 노출을 넣으면서 잘 어울리게 녹아들었네요

파고들어 생각하면서 보는 작품보단 

그냥 보면서 즐기기엔 딱 좋은 작품

 

떡밥도 적당히 뿌리고 

마지막에는 러버즈 아르카나의 나이트, 코이와이 레이나가 쓰러지면서

3권은 레이나에 대한 내용을 다룰 것으로 보여지네요

 

 

평점 -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