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외 레이블/친구 캐릭인 내가 인기 많을 리 없잖아?

[친구 캐릭인 내가 인기 많을 리 없잖아?] 1권 후기

악어농장 2020. 12. 1.
728x90

친구 캐릭인 내가 인기 많을 리 없잖아? 1
국내도서
저자 : 세카이이치 / 주원일역
출판 : 제우미디어 2020.06.25
상세보기

 

*후기로 작성하는 모든 작품들은 전자책으로 소장중인 작품입니다

 

 

개인적으로 기대작 중 하나였던 작품 

JM노벨이 가져가서 전자책으로 나오기만을 기다렸네요

 

눈매가 사나워 불량학생으로 찍힌 주인공 토모키 유우지

하지만 그런 토모키를 알아주는 단 한명의 친구인 이케 하루마 

토모키는 외모도 좋고, 성적도 좋으며 성격 등등 모든게 완벽한 이케 하루마를 동경하며

고교 생활을 보내던 중

 

 

남들이 자신의 외모로만 판단하여 억울하게 시비걸리거나 기피당해왔던 토모키

그런 자신에게 갑작스레 이케 토우카의 고백으로 변하는 일상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고백은 당연 가짜고백 

오빠인 이케 하루마의 여동생답게 토우카 역시 인기가 많아 고백이 끊이지 않고

방패역이 필요했을 뿐인 토우카의 고백으로 시작된 가짜 연인관계

 

사실 틀에 박힌 클리셰지만 그렇기때문에 재밌게 볼 수 있었네요

타인과의 관계가 익숙하지 않은 토모키와 소악마스러운 토우카

정반대같은 둘 사이의 공통점과 토우카의 숨겨진 속셈

 

러브코미디를 좋아할 사람에겐 호불호없이 재밌어할 내용들이네요

 

1권에서는 다른 히로인에 대한 어필은 크게 보여주지 않았지만 

이후에 제대로 다룰려고 자제한게 보일 정도라 

앞으로도 기대되는 작품

 

 

평점 -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