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청춘 2회차의 내가 다시 하는, 외톨이인 그녀와의 쾌활한 여름] 2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4. 2. 28.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첫사랑의 그녀를 찾아서, 타임 리프 다시. 청춘 리벤지 스토리 제2막!

'그 여름'의 사건을 극복하고, 드디어 아키노미야 준과 마음을 통하게 할 수 있었던 나.

이걸로 첫사랑을 되찾았다고 생각했는데, 현대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던 건 설마 했던 인물로......!?

혼란스러운 내가 다시 타임리프한 곳은, 아키노미야가 사라진 두 바퀴째의 고등학교 1학년이었다. 

미우나 사에키 씨와 보내는 '첫 여름'은, 첫 번째와는 다른 청춘으로 가득 찬 날들. 

하지만 거기에 아키노미야의 모습은 없다. 그녀의 행방을 아는 사람조차 아무도 없다. 

그러나 아무리 팔방이 막힌 상황에서도, 그녀의 웃는 얼굴이 내 머리에서 떠나지 않았다. 

다시 한 번, 아키노미야를 만나고 싶어! 

그럴 때, 이끌리듯 방문한 해바라기 밭에서 만난 것은, 1회차의 고등학교 생활에서 내 인생을 바꾸는 계기를 준 아마카와 히와 선배였다――.

 

 

 

 

 

컬러 일러스트

 

[청춘 2회차의 내가 다시 하는, 외톨이인 그녀와의 쾌활한 여름] 2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청춘 2회자의 내가 다시 하는, 외톨이인 그녀와의 쾌활한 여름] 2권 표지, 개요 *재밌게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