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던전 방송인을 구해 화제가 된 전생 음양사, 실수로 초급 저주를 방송해 전설이 되었다!] 1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4. 2. 28.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최강 전생 음양사, 자기도 모르게 신회 연타!
헤이안 시대에서 환생한 고등학생 우에노 소라. 

현대에서는 사기꾼 취급을 받는 음양사를 되살리기 위해 던전에서 방송을 하지만 접속자 수는 0명.
그러던 어느 날, 미궁 내부에서 구독자 500만 명이 넘는 인기 미소녀 방송인 오가미 리카를 초위험한 불규칙한 몬스터로부터 구해주고, 우연히 방송에 비친 소라의 전투가 압도적이라며 인터넷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게 된다! 
기쁜 마음에 방송에서 다양한 음양술을 사용하는 소라지만, 그는 몰랐다. 

현대의 소라의 기술이 기준 밖이라는 것을!!!
최강 음양사의 신 회가 가득한 던전 공략, 오늘도 만발!

 

 

 

 

 

컬러 일러스트

 

[던전 방송인을 구해 화제가 된 전생 음양사, 실수로 초급 저주를 방송해 전설이 되었다!] 1권 컬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던전 방송인을 구해 화제가 된 전생 음양사, 실수로 초급 저주를 방송해 전설이 되었다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