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산, 익스트림 노벨/(完) 비오타쿠인 그녀가 내가 가진 에로게임에 엄청 관심을 보이는데……

[비오타쿠인 그녀가 내가 가진 에로게임에 엄청 관심을 보이는데……] 1권 후기

악어농장 2020. 8. 14.
728x90

 

비오타쿠인 그녀가 내가 가진 에로게임에 엄청 관심을 보이는데…… 1
국내도서
저자 : 타키자와 케이 / 정대식역
출판 : 학산문화사(소설) 2018.09.07
상세보기
작가 일러스트 출판사
타키자와 케이 무츠타케 익스트림 노벨

 

평범한 러브 코미디 작품

오타쿠 주인공과 성적우수 미인의 여주인공이 사귀면서 시작되는데

 

전개자체가 2000년대 초반의 흔한 러브 코미디 같달까

개연성 없이 여주가 느닷없이 남주에게 고백하고 사귀게 되면서 

남주가 에로 게임을 좋아하니 여주가 에로게임을 따라 하는 

기계적인 작품이었습니다 

 

 

이런 전개와 개연성이 단점이라며 생각하고 읽는데

전개가 후반에 들어서면서 

단점이라고 했던 작품의 개연성 등의 전개를 

꼬집는 전개로 변하면서 

 

 

단점이라고 생각했던 부분이

후반에선 연인관계라는 것의 의미를 명확하게 제시하게 되는

하나의 장치로서 작용하는 전개는 굉장히 맘에 들었습니다

 

 

역시 평범한 러브 코미디라도 작가가 어떻게 풀어가냐에 따라 

작품의 질이 달라지네요

 

 

 

평점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