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산, 익스트림 노벨/(完) 비오타쿠인 그녀가 내가 가진 에로게임에 엄청 관심을 보이는데……

[비오타쿠인 그녀가 내가 가진 에로게임에 엄청 관심을 보이는데……] 3권 후기

악어농장 2020. 8. 14.
728x90

 

(유사) 합숙 편

 

이번 에피소드는 서브 연의 부장인 유나가 메인입니다

러브 코미디 장르는 주로 러브라인이 메인이지만 

그만큼 서브로 다루는 게 바로 우정, 유대감이죠

 

 

이 작품의 전개흐름 자체는 굉장히 평탄하고 모난 곳이 없어서 되려 개성이 약한 편이라

크게 인상이 남는 전개가 아니라 아쉽네요

그렇다고 재미없진 않고 킬링타임 용으로는 좋은 작품이며

 

임팩트가 강하지는 않지만

평범히 러브코미디 장르를 좋아한다면 누구나 재밌게 볼만한 작품이었네요

 

주인공이나 히로인의 관계가 에로 게임 요소를 제외하면 

풋풋한 사랑의 이상적인 표본이랄까

또 그만큼 굴곡이 없어서 좀 지루해지네 싶었는데

에필로그에 여동생이 등장하면서 파란을 불어 일으키네요

 

 

작가가 전개의 탬포를 적절히 잘 조절하는 듯

 

 

평점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