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만화 후기

[주술회전] 12권 후기

악어농장 2021. 3. 23.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댓글 하나에 큰 힘이 됩니다

이미지는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후기로 작성하는 모든 작품들은 전자책으로 소장중인 작품입니다

 

고죠 사토루가 봉인되고 주술사와 주저사들의 전투가 시작되며

시부야 사변은 점점 고조되어가는 12권

 

후시구로 메구미의 아버지, 후시구로 토우지가 주저사의 주술로 강령되어 

일시적으로 부활한 상태에서 이번 시부야 사변의 조커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거기다 나나미의 짧고 굵은 전투

첫 등장에서도 전투장면은 여럿 있었지만 

이번에는 나나미의 위상이 사뭇 다른 진지함이 묻어 있어서 멋있었습니다

 

12권에서 메인으로 다룬 건 

현재 애니에서도 진행 중인 기수뇌동 편의 주태구상도 형제들의

첫째 쵸우소와 이타도리 유지의 전투인데

 

주태구상도 형제가 인간과 주령의 혼혈이다보니 

쵸우소가 3대 가문, 카모 가의 주술을 사용하네요

그렇게 이타도리 유지를 죽음 가까이 모는데 성공하지만 

존재할리가 없는 이타도리 유지와의 형제로서의 기억을 떠올리면서

이타도리 유지의 출생의 비밀에 대한 떡밥을 뿌려주네요

 

12권도 상당히 재밌습니다

특히나 전개가 전개다 보니 전투장면이 많이 나오는데

빨리 애니로도 보고싶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