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내가 연인이 될 수 있을 리 없잖아, 무리무리!] 3권 정식 표지, 개요

악어농장 2021. 3. 25.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댓글 하나에 큰 힘이 됩니다

이미지는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나 가출하기로 했어"

모든건 그 한마디에서 시작되었다

여름방학, 가족과 싸운 아지사이는 오기가 생겨서 가출을 하겠다고 말했다.

혼자서 여행하는건 너무 위험하지 않나 걱정된 나는, 그 기세로 함께 여행에 따라가기로 했다.

내가 천사를 지키겠어!

해변가 마을에서 머굴거나, 탁구를 치거나, 온천에 들어간다던가, 아지사이가 응석을 부리기도!?

게다가 마이까지 나타나 여행은 한번에 떠들썩해졌다.

기운을 차린 아지사이도 가족과 화해해서 한건해결!

이었어야 했는데.....

나는 계속 눈치채지 못했다.

아지사이가 어떤 마음으로 나와 함께했는지를.

강해지는 마음이 만발하는 청춘 걸스 러브코미디 급전개의 3탄!

 

 

 

3권 컬러 일러스트
 

[내가 연인이 될 수 있을 리 없잖아, 무리무리!] 3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이미지는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4권 표지 [내가 연인이 될 수 있을 리 없잖아, 무리무리!] 4권 표지 *재밌게 보셨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