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통근 전철에서 만나는 여고생이 어째선지 들러붙어 곤란하다] 1권 표지, 개요

악어농장 2021. 4. 4.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이미지는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야한거 하고 싶다는 거야?"

 

여고생은 담담한 어조로 그렇게 말했다.

 

무뚝뚝하고 사람 교제가 서투른 27세의 회사원·사사미야 카즈토는,

 통근 전철로 스마트폰을 들여다 보고 온 여고생· 유이바나와 이야기를 하게 된다.

유이바나로부터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의 조언을 받게 되는 사사미야.

처음엔 당황하면서도 덕분에 일도 인간관계도 모든 게 좋아지기 시작한다.

 

후배와의 데이트나, 여대생 Vtuber와 방에서 밀착하는 일도.

 

하지만, 유이바나는 무엇인가를 고민하고 있었다.그녀의 기분을 안 사사미야는…….입장이 

다른 두 사람의 조촐하고 대신하기 어려운 시간

 

"안녕 오빠"

"어, 유이바나"

 

직장인 XJK의 상큼 러브 코미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