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엔진/하이스쿨 DxD

[진 하이스쿨 DXD] 1권 후기

악어농장 2020. 8. 18.
728x90

 

 

 

 

하이스쿨 dxd의 신 시리즈는 아니고

2부인 진 하이스쿨 DxD

 

2부 첫 스타트라서 그런지 이야기를 진행하면서도

자연스레 설정을 하나하나 설명해주네요 

 

아자젤 컵의 예선이 끝나고

본선 토너먼트가 시작되기 전에 

또다시 하나둘씩 등장하는 강적들

 

이번에는 드디어 시급의 적들과 싸우기 시작하네요

그리고 악마의 어머니에 해당하는 릴리스를 이용한 신 악마

그로 인해 계속 나타나는 초월자에 버금가는 강자들

 

2부로 진입하면서 타이틀도 바꿨지만 전개는 크게 달라지지 않습니다

본래의 하이스쿨 DxD만의 분위기인 약간 코믹하면서도 파이팅 넘치는 전개는 그대로네요

 

잇세이가 상급악마가 되면서 

자신만의 권속을 만들면서

이번 새로운 1권에서도 새로운 히로인을 권속으로 받아들였습니다

 

마지막은 본선 토너먼트 대진표가 정해지면서 

끝이 나는데 

다음 2권은 잇세이 vs 리아스의 레이팅 대결을 다루겠네요

 

작가가 2부는 이 아자젤컵의 마지막까지 다룬다고 했으니

마지막엔 잇세이와 발리의 대결로 구성이 되겠지만 

중간중간 흑막들과의 싸움도 다룰 테니 

15권 언저리까지 나오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진 하이스쿨 DXD 1권

평점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