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종영 애니 리뷰

[반요 야샤히메] 1화 후기

악어농장 2020. 10. 4.
728x90

 

 

오리지널 애니로서 이누야샤의 후속작으로 나온 반요의 야샤히메

추억의 작품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기대했을 작품입니다

 

반요의 야샤히메는 이누야샤의 다음세대를 그리는 작품으로

주인공은 셋쇼마루의 딸들을 중심으로 진행되네요

 

1화에서는 히구라시 토와가 어느 영주에게 잡힌 장면에서 과거 이야기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전작인 이누야샤 완결에서 반년이 지난후 시점으로 전환되어 시작됩니다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키쿄우가 이누야샤를 만나기 이전에 봉인했다는 뿌리 목

파마의 화살의 봉인이 풀려 다시금 사혼의 구슬을 노려 습격하는 것을 다루는데

딱 이누야샤에서 자주 봐왔던 레퍼토리의 전개

 

그리고 다시 토와 시점으로 전환하여

다음세대들의 이야기로 넘어오면서 끝이나는데 

1화는 전제적으로 맛보기 정도로 보여줬습니다

2화에서 좀 더 전후 사정을 풀것으로 보이기에 

본격적인건 2화부터 시작하겠네요

 

일단 반요의 야샤히메는 2쿨로 잡혀있는데

작화 자체는 둘쑥날쑥합니다만

이누야샤를 봐왔다면 안 볼 수는 없는 애니겠네요

 

 

2화 후기

 

[반요의 야샤히메] 2화 후기

2화부터는 자식들 세대의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토와와 세츠나의 어릴적 이야기 숲에서 잠든 사이 산불에 갖혀버리고 둘이서 피난을 하던 도중 놓쳐버린 손 그렇게 피난이 멈춘 사이 불탄 나무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