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어리광을 부리고 싶은 소꿉친구는 '뭐든지 들어주는 티켓'을 가지고 키스를 하고 싶다고 다가온다] 1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2. 9. 14.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아름다운 소꿉친구에게 키스를 강요당해, 데레마치의 청춘에게!?


 아이돌급의 미인 소꿉친구·히비야 사유로부터 연인으로 해 달라고 재촉받았다.
게다가 손에 쥐고 있던 것은 옛날에 그녀에게 주었던 「뭐든지 들어주는 티켓」.
어떤 부탁도 이루겠다고 약속했지만, 원래 나는 너를 좋아하고……사실 두 가지 생각이었던 우리들은 사귀기로!

 그리고 연인이 되면서 발생하는 커플 이벤트들.
'네, 어', '손 안 잡아줘요?'
그녀로부터 표를 빼앗기고…… 조르면 행동으로 나타낸다.
짝꿍 우산이나 쇼핑데이트를 하거나 끝에는 키스, 그 이상이라고?

헤타레 탈피 시트콤!

 

 

 

 

 

컬러 일러스트

 

[어리광을 부리고 싶은 소꿉친구는 '뭐든지 들어주는 티켓'을 가지고 키스를 하고 싶다고 다가온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어리광을 부리고 싶은 소꿉친구는 '뭐든지 들어주는 티켓'을 가지고 키스를 하고 싶다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