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여동생이 여기사 학원에 입학했더니 어째선지 구국의 영웅이 되었습니다. 내가.] 1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2. 9. 14.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여기사의 여동생을 돌보고 있었는데, 뭔가 여왕 등에게 처음 보여줬어.


 여동생이 입학한 곳은 여자만 다니는 기사양성학원.

왕국 최고로 유명한 학원에서도 우수한 여동생은 종횡무진의 활약을 보이고 있어 --

「오빠가 저보다 훨씬 강하다고 전하고 왔어요!」

 아니, 나는 그냥 서민이지만…?(※거짓말입니다. 오빠는 엄청 세요. 무자각할 뿐입니다)
 그 바람에 학원 여기사가 제 앞에 와서 일단 모의전을 하거나(※학원최강의 여기사가 순식간에 실력차를 알 수 있었습니다)
 운동 후 케어를 하거나 (※오빠의 마사지는 여기사가 매우 기뻐하며 귀족에게도 평판을 얻었다!)
 평범하게 하는 것만으로, 나는 공주의 눈에 띄고--- 네, 왜?

 자칭 서민에 의한 무자각 여기사 하렘×성취!

 

 

 

 

 

컬러 일러스트

 

[여동생이 여기사 학원에 입학했더니 어째선지 구국의 영웅이 되었습니다. 내가.] 1권 컬러 일러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여동생이 여기사 학원에 입학했더니 어째선지 구국의 영웅이 되었습니다. 내가.] 1권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