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노벨/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14권 후기

악어농장 2020. 8. 8.
728x90

 

표지만 보면 뭔가 쉬어가는 가벼운 내용인 듯하지만

반은 맞고 반은 틀린 전개입니다

 

내용 자체는 마술 제전을 위한 선발전을 메인으로

시스티나의 소꿉친구인 엘렌과의 관계를 보여줍니다

 

보면서 느낀건 앤들리스 에이트

글렌이 겪은걸 생각하면 슈타인즈 게이트에 가깝겠네요

 

즉 14권의 주 내용은 타임리프입니다

그리고 이런 저런 일을 겪으면서 

이번 14권에는 생각보다 엄청많은 떡밥들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큰게 남루스의 정체와

세리카에 대한 것들 등등

 

포젤의 등장으로 앞으로 확실히 뭔가가 더 진전이 될 것 같습니다

 

그 밖에도 이번 14권은 시스티나의 성장과

타이틀 히로인임을 다시금 알려주었네요

 

생각보다 작품의 전체적인 스토리의 전개는 느리지만 

한권 한권 착실하게 앞으로 나아가고는 있네요

이게 장점이자 단점이지만  

 

확실히 떡밥이 하나씩 쌓이고 풀리는게 보일때마다 

만족감과 기대감은 커져가는 작품입니다

 

 

평점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