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종영 애니 리뷰

[곰 곰 곰 베어] 4화 후기

악어농장 2020. 10. 29.
728x90

 

4화는 1화의 내용과 이어지는 구간입니다

유나가 잡은 블랙 바이퍼의 해체를 시작하는 마을 해체사들

유나는 블러디 베어로 유명세를 타게 되면서

길드에서 유나에게 가져온 영주의 의뢰 

유나는 편치 않다는 걸 알고 거절할려고 하지만 쉽게 거절할 수 없다는 걸 

깨닫고 포기하고 영주를 만나보기로 합니다

 

영주를 만나면서 영주의 딸과 알게 되고 

영주의 딸인 노아와 지금까지 있었던 이야기를 하면서 

상당히 친해집니다

 

영주가 유나를 부른 이유는 곧 국왕의 생일이 다가오고 

국왕께 바칠 헌상품으로 블랙 바이퍼의 마석을 양도해달라는 것이였지만 

유나는 거절하고 대신 고블린 킹의 검을 대신 양도하면서

대신 영주에게 다음에 부탁할 일이 있을때 힘을 빌리기로 합니다

 

그 사이 피나의 어머니의 병세가 악화되어가고

유나는 피나의 상처를 치료해준 것처럼 마법으로 

치료해 볼려하지만 임시방편일 뿐 병세가 호전되진 않자

생각을 전환해 체력을 회복하는 힐이 아닌 병의 근원을 없애는 이미지를 생각해

다시 마법을 사용하면서 피나의 어머니의 병을 낫게 해줍니다

 

점점 여러방면으로 먼치킨이 되어가는 유나네요

 

 

 

 

[곰 곰 곰 베어] 5화 후기

마을의 고아들에 대한 이야기를 들은 유나 고아들을 본 유나는 어딘가 쓸쓸해 보이고 고아원은 영주의 지원이 끊겨 경영난에 시달리자 유나가 할 수 있는 부분에서 지원해주기 시작합니다 그리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