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창성마법의 재현자] 5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3. 4. 26.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더 칭찬해도 괜찮을 것 같지 않아요? 스승님!
왕위 계승 경쟁이 본격화된 가운데, 에르메스는 유르겐의 셋째 공주 릴리아나의 가정교사를 맡게 된다.
곧바로 릴리아나를 찾아갔지만, 사실 그녀는 에르메스의 스승 로즈의 혈육이었다!
로즈를 닮은 천방지축 릴리아나는 에르메스의 가르침을 거부한다.
그는 가정교사가 되기 위한 조건으로 '꼬리잡기'를 제안한다.
한순간에 해결될 줄 알았던 릴리아나는 에르메스를 깜짝 놀라게 하는 재능을 가지고 있었는데...?
릴리아나를 이끌기로 결심한 에르메스는 '꼬리표'를 풀고, 음모에 휩싸인 왕위 계승 경쟁에 뛰어든다.
그러던 중 왕국 북부에서 반란이 발생한다.
왕의 명에 따라 진압에 나서게 되지만, 그 적은 마법학교 동급생 니나의 일족 ......!?

 

 

 

 

컬러 일러스트

 

[창성마법의 재현자] 5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창성마법의 재현자] 5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