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청춘 2회차의 내가 다시 하는, 외톨이인 그녀와의 쾌활한 여름] 1권 컬러 일러스트

악어농장 2023. 7. 9.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첫사랑 그녀에게 고백을, 다시 한번! 타임리프로 그 여름의 청춘을 다시 시작하라!

눈을 떴을 때, 나는 중2의 모습으로 되돌아가고 있었다. 

일도 안 되고 돈도 없고, 여자에게 인기가 많지만 꿈을 포기하고 엉망진창인 어른이 되어 버린 내 인생. 

모든 원인은 중학생 시절의 그 녀석, 첫사랑인 아키미야 하즈미 때문이라고 투덜대던 나는 사고를 당해 왠지 모르게 중학생 시절로 타임슬립을 하고 있었다. 

당시에는 무뚝뚝한 몹쓸 남자아이였던 나는 외모를 가꾸고 내면은 어른스러운 코믹력을 발휘하면서 순식간에 이상적인 청춘을 다시 시작하는 데 성공했다! 

과거의 기억을 바탕으로 등굣길에 미녀인 치가사키를 도와주기도 하고, 반의 일군 남녀의 트러블도 해결해 나간다. 

이제 남은 것은 내 인생을 추락시킨 원흉, 아키미야 하즈미와 함께 보낸 해바라기가 만개한 '그해 여름' 사건의 진실을 밝혀내어 바꾸는 것뿐인데.......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