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여자친구도 아닌 여자애가 심야 2시에 볶음밥을 만들러 오는 이야기] 1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3. 11. 7.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주인공은 고급 아파트에 살고, 키가 크고, 학력도 높은데, 히로인은?

"귀여운 내가 볶음밥을 만들러 왔으니 안으로 들여보내주세요"
나와 같은 고베시의 국내 유수의 진학학교에 다니는 고등학교 2학년, 게다가 수석으로 특례생인 키리하라 센코의 방문에 나는 귀찮아했다.
왜냐하면 자정 두 시니까. 게다가 나는 키리하라와 사귀는 사이도 아니다.
"나는 후지토 군이라면 성적으로 무모하게 당해도 상관없습니다만"
아니, 내 부모님 앞에서 정말 쓸데없는 소리 하지마.
"키스할까요? 후지토군. 비둘기처럼 열정적인 키스예요."
"키리하라 센코는 한 번 받은 이상 반품이 불가능하거든요!"
모르겠어. 나는 너의 고백을 거절했어야지.
좋아하는 여자의 호의를 계속 거절하는 청춘 모라토리엄 러브코미디 개막!

 

 

 

 

 

 

컬러 일러스트

 

[여자친구도 아닌 여자애가 심야 2시에 볶음밥을 만들러 오는 이야기] 1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