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만화 후기

[친구의 누나를 사랑한 이야기] 1권 후기

악어농장 2024. 3. 10.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후기로 작성하는 모든 작품들은 전자책으로 소장 중인 작품입니다
 

'너만은 죽어도 사양할게' 작가의 새로운 시리즈 '친구의 누나를 사랑한 이야기'
'누나의 친구가 성가신 이야기'와 페어가 되는 작품인데
 
이 작품은 '누나의 친구가 성가신 이야기'의 주인공인 나오의 친구인 아리사와 하루토가 주인공이 됩니다
중학교 2학년 친구인 나오의 집에 방문했다가 우연히 마주친 나오의 누나 리오를 만나 첫눈에 반하게 되고
5살 차이라는 거리감에 자존감이 떨어지는 모습이나 히로인인 나오의 성격 탓인지
나오가 주인공인 페어 작품과는 정반대로 상당히 퓨어한 분위기의 작품
'누나의 친구', '친구의 누나' 두 작품을 단짠단짠으로 같이 보면 상당히 시너지가 생겨서 좋네요
 


다만 시간적으로 '친구의 누나'가 중2 시절에서 중3 겨울까지의 시점이라 본다면 이걸 먼저 보고
'누나의 친구'를 보는게 좀 더 자연스럽게 이어지겠네요
물론 굳이 순서 상관없이 봐도 무방하지만
재밌긴하지만 각각 장편보단 짧고 굵고 다루기 좋은 작품같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