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라노벨 정보

[그대, 나의 기사로서] 1권 표지, 개요

악어부농장 2024. 3. 30.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표지

 

 

개요

두 사람이 맹세를 나눌 때, 모든 절망은 사라질 수 있다. 이단의 기사 이야기, 개막!

초상현상의 사용자이자 전쟁의 도구인 '정보사'. 

평범한 정보사 츠시마 린도우는 몰락 귀족의 딸 홀리를 바르가 제국에서 망명시키는 일을 맡는다. 

그러나 그것은, 소용돌이치는 음모의 시작이었다――

두 사람의 도피행은 제국 정규군뿐만 아니라, 제국 최강으로 유명한 정보사 '육제검'까지도 습격해 오는 가혹한 여정이 된다. 

단순한 몰락 귀족을 상대로 움직이기 시작하는 막강한 힘과 그림자. 그 이유는 홀리의 숨겨진 정체에 있었다.

압도적인 강적, 겹겹이 소용돌이치는 음모, 되살아나는 과거의 인연. 무릎을 꺾기에는 충분할 정도의 절망. 

하지만――그게, 무슨 일이야?

거래 관계일 뿐이었던 두 사람이 마지막 맹세를 나눌 때, 모든 절망은 사라질 수 있다!

기사라고 하기에는 너무 먼, 이단의 기사 이야기. 여기에 개막!!

 

 

 

 

 

컬러 일러스트

 

[그대, 나의 기사로서] 1권 컬러 일러스트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컬러 일러스트 개요 [그대, 나의 기사로서] 1권 표지, 개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