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종영 애니 리뷰

[곰 곰 곰 베어] 12화(完) 후기

악어농장 2020. 12. 23.
728x90

 

 

미릴러 마을에서의 일을 끝마치고 오랜만에 크리모니아로 돌아온 유나

급한 볼일이 있어 바쁜 유나와 좀 처럼 만날 시간이 없어 아쉬워하는 피나

유나가 항구마을 미릴러에게 받은 의뢰는

크리모니아에 소속되어 왕국의 비호를 받고싶다는 메세지를 전해 중계를 해주는 일

 

하지만 산맥이 가로막는 물리적 한계에 실현이 불가능한 것을 

유나가 터널을 개통함으로서 해결

그렇게 교섭을 통해 미릴러와의 교역까지 일사천리

 

피나와 슈리를 데리고 바다를 보러 미릴러 마을로 향하고

그곳에서 마을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유나를 보며

먼 존재가 된 것 같아, 피나는 소외감을 느낍니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거리가 멀어진 피나와 유나

서로의 존재가 자신들에게 어떤 존재인지 

알게됨으로서 소홀했던 관계를 되돌아보며 

다시금 유대를 확인하며 애니도 끝을 맞이합니다

 

이걸로 이 작품도 끝이 났네요

원작까지 사 볼 정도는 아니였지만

'신들에게 주워진 남자'와 같이 큰 자극이 없이

킬링타임으론 적당했네요

 

 

 

++

2기 제작이 바로 결정되었네요

 

방영종료에 함께 발표했단 의미는 

이미 1기 제작 단계에서 2기까지 염두해둔 의미이기도 합니다

 

 

[곰 곰 곰 베어] 2기 제작 결정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