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종영 애니 리뷰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1화 리뷰

악어농장 2021. 1. 9.
728x90

 

 

*이 작품은 원작을 본적이 없기에 처음접하는 시점으로서 리뷰를 하겠습니다

 

평범한 학교일상에 갑작스런 빛의 파동에 의해 

눈을 떠보니 이세계의 거미의 모습으로 전생한 주인공

왠지 전생슬과 비슷한 클리셰지만 

전생되는 장면은 흔직세를 떠오르게 하네요

 

하지만 실제로는 자신이 죽어서 이세계로 전생을 한것인지

이세계로 넘어오면서 거미로 빙의한 것인지는 본인도 모릅니다

일단 상당히 유쾌한 주인공의 모습이 재밌네요

 

거기다 거미인데 귀엽습니다 (물론 주인공 한정)

실제 거미는 개인적으로 끔찍히 혐오합니다만

 

열악한 환경에서 살아남기위해 있는 것들을 포식함으로서

습득하게되는 스킬들 

이제는 이러한 클리셰는 많은 작품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설정이 되었네요

 

그리고 몬스터를 사냥하게되는 실전을 계기로

점점 거미로서의 움직임과 생활에 익숙해지기 시작합니다

 

작화는 굉장히 좋습니다

3D를 적극 활용하고 있어서 안정적이네요

 

주인공 이외에도 전생자가 존재함을 보여주면서

위에서 언급한 전생방법은 빙의의 형태로 이루어지는 걸로 보여집니다

 

1화 첫인상은 상당히 재밌네요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2화 리뷰

주인공, 와카바의 전생에서 따돌림 당하던 시절의 모습 거미일때의 언행과 상당히 온도차가 심하네요 또 다른 전생자들이 이세계에서의 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몬스터(지룡)로 전생한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