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종영 애니 리뷰

[안녕, 나의 크라머] 4화 리뷰

악어농장 2021. 4. 26.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이미지는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 나의 크라머] 3화 리뷰

 

[안녕, 나의 크라머] 3화 리뷰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이미지는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 나의 크라머] 2화 리뷰 [안녕, 나의 크라머] 2화 리뷰 *재밌게 보셨다면,

crocodailfarm.tistory.com

 

3화 마지막의 노조미의 골은

파울로 결국 무효 처리

 

범인은 바로 시라토리 아야

그렇게 타임업으로 21 : 0으로 압도적인 패배

 

하지만 온다 노조미의 실력을 내외적으로 알리기엔 충분했고

전국대회에서 다시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온다 노조미의 현란한 기술, 스오 스미레의 스피드

그것들을 이어줄 소시자키 미도리의 패스

 

노조미는 오랜만에 패배에 대한 분함을 느끼고

 

21에 대한 트라우마가 새겨진 채

리벤지를 위한 특훈을 위해 남자 축구부와 연습시합을 원하는 노조미

그렇게 패배를 겪고 난 뒤로 이전보다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는데

 

그런 노조미 일행에게 밸런스에 맞는 영양 섭취를 통한 

몸만들기를 도와주는 에치젠 사와

매니저다운 서포트에 적극적이네요

 

현 대회를 앞두고 새로운 유니폼을 맞춘 와라비세이난

(망작)

 

그리고 노조미 일행은 남자 축구부의 연습에 끼워달라는 부탁을 하러 가면서 

4화는 마무리되는데

 

1쿨작(전 13화)인데 전개가 이제야 시작이란 느낌에다

시합이 시작되면 거진 1~2화는 할당될텐데 생각보다 전개는 많이 못 나갈 듯?

물론 원작은 안봐서 잘 모르겠지만

 

 

5화 리뷰

 

[안녕, 나의 크라머] 5화 리뷰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이미지는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4화 리뷰 [안녕, 나의 크라머] 4화 리뷰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