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만화 후기

코믹 [고블린 슬레이어 외전: 이어 원] 6권 후기

악어농장 2021. 6. 15.
728x90

 

*후기로 작성하는 모든 작품들은 전자책으로 소장 중이 작품입니다

 

 

고블린 슬레이어의 원작 라노벨의 프리퀄이 되는 외전 이어 원의 코믹스

이번 6권은 이어 원 원작의 2권의 끝까지 다루는데, 개인적으로 이어 원 원작으로 볼때 이해가 잘 안가는 부분이 있었는데

6권에서 그 부분을 다루고 있어서, 이제야 좀 이해가 되네요

아니 정확히는 이해하기 힘든게 정상이였단걸 깨달았달까 

정확히는 제가 생각한게 맞았네요

 

고블린 슬레이어는 확실히 코믹스가 시각적으로 보는 재미가 더 있는 듯 합니다

외전 코믹스보다 본편 코믹스 작화가 더 좋긴 하지만, 이것도 부족함은 없네요

다만 아쉽달까 전체적으로 뭔가 흐린듯한 느낌이여서 그건 좀 아쉬웠습니다

 

이어 원 원작 라노벨은 2권부터 안 나오고 있어서 

코믹스도 6권으로 완결인가 싶은데 코믹스는 이어서 더 나오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