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노벨/(完)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마왕도 쓰러뜨릴 수 있을지 몰라.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마왕도 쓰러뜨릴 수 있을지 몰라] 8권 후기

악어농장 2020. 8. 24.
728x90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마왕도 쓰러뜨릴 수 있을지 몰라 8
국내도서
저자 : CHIROLU / 송재희역
출판 : L북스 2019.07.20
상세보기
작가일러스트출판사
CHIROLUKeiL북스

 

이번 분기 애니로 방영중인 작품

하지만 애니는 기대에 못 미치는 저급 작화 퀄리티와 

남주의 성우 미스매치로 개인적으로 굉장히 불만족스럽습니다

 

 

믿을껀 원작과 코믹스뿐이죠

 

그리고 그 원작도 드디어 결말이....였을테지만

애니화 시기에 맞춰 9권 속권이 나오게 됨으로서 

아직은 좀 더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하지만 8권 자체가 이야기의 끝이라 

9권은 단편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8권은 모든 이야기가 마무리되고 나서의 후일담들이라

소소한 일상을 담은 내용들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역시 표지에도 보면 알 수 있는 메인 이벤트

8권 마지막 에필로그는 웹연재 마지막 연재 분량이기도 한 

아주 먼 훗날의 짧은 단편이자 

둘 아니 넷이서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스쳐지나가 듯 보여주는데 

 

데일이 라티나의 권속이 됨으로서 

마족처럼 긴 수명을 가져 라티나의 소원이 이뤄줬음을 

잘 보여주었네요

 

 

물론 아쉬운 점들도 있었지만 

그건 9권에서 보충될 것으로 보이니 

그나마 다행이네요

 

 

 

평점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