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노벨/나의 행복한 결혼

[나의 행복한 결혼] 2권 후기

악어농장 2022. 5. 1.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후기로 작성하는 모든 작품들은 전자책으로 소장 중인 작품입니다

 

 

1권에서의 소동이 끝나고 평화로운 일상을 되찾은 미요

하지만 이전부터 계속된 악몽이 점점 심해지면서 컨디션이 무너지기 시작하는데

거기에 명문가의 아내로서 예절 공부를 자발적으로 하게되면서 더더욱 건강이 악화되어 가기 시작하는 2권에서는

드디어 미요의 어머니의 가문인 우스바 가문이 본격적으로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이능력자 중에서 격이 다른 이능력을 가지고 태어나는 우스바가

그리고 우스바 가의 피를 타고 났지만 무능력자로 태어난 미요였지만 사실은 어머니가 미요의 이능력을 봉인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미요의 이능력이 밝혀지는데, 미요의 이능력은 몽견, 즉 꿈에서 모든 것이 가능한 만능의 이능력

꿈 속에서 상대를 세뇌하거나, 기억을 조작하거나, 그 사람의 과거와 미래까지 꿰뚫어보는 그야말로 만능

 

우스바가가 그런 미요를 쿠도가로부터 되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루면서 

우스바가와 쿠도가의 갈등을 담고있는데, 어릴적부터 가족애를 모르고 자라왔고 자존감이 없었기에

이번 2권에서는 자신의 속마음을 밝히지않고 혼자 떠안거나, 남에게 의존하거나 기대는 법을 모르는 태도에선

개인적으로 상당히 답답하게 느껴졌네요

 

결국 이번 2권에서는 키요카의 위기를 통해 몽견의 이능력자로서 각성하는 미요를 다루며

이번에야 말로 가족으로서의 관계와 소속감을 알게되는 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애니화가 결정됬는데 개인적으로 기대되네요

원작은 표지말곤 일러스트가 없다보니 주변 인물의 외모가 궁금했는데 애니로 알 수 있을듯

 

 

평점

★★★☆

'S노벨 > 나의 행복한 결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행복한 결혼] 3권 후기  (0) 2022.11.25
[나의 행복한 결혼] 1권 후기  (0) 2022.03.28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