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종영 애니 리뷰

[주술회전] 2화 후기

악어농장 2020. 10. 10.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2화 후기

 

[주술회전] 2화 후기

1화를 재밌게 보고 원작을 정발 부분까지 사서 봤습니다 원작을 보니 애니화가 잘 만든거라는걸 다시 한번 느꼈네요 원작 느낌을 잘 살린 작화, 액션 등 빠지는 부분이 없습니다 2화는 스쿠나를

crocodailfarm.tistory.com

 

1화를 재밌게 보고 원작을 정발 부분까지 사서 봤습니다

원작을 보니 애니화가 잘 만든거라는걸 다시 한번 느꼈네요

원작 느낌을 잘 살린 작화, 액션 등 빠지는 부분이 없습니다

 

2화는 스쿠나를 삼킨 유지가 주술고전에 전입하는 부분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 전에 이타도리 유지를 그릇으로서 시험하기 위한 고죠의 행동

1화때는 가능한 원작 그대로를 연출했다면 

2화에서는 나름 애니만의 연출을 보여주고 있네요

 

스쿠나의 손가락을 삼킨 이타도리 유지는 사실상 즉시 사형이지만

그릇이 죽으면 스쿠나도 소멸하는걸 알기에 

그릇으로서 적합한 유지에게 모든 스쿠나를 삼키게 한 뒤에 사형시키기 위해서 

유지도 할아버지의 유언을 받아들여

유예기간이 주여지면서 주술고전의 생활이 시작됩니다

 

2쿨짜리라 언제 퀄리티가 떨어질지 모르지만 

아직까진 큰 걱정은 안 드네요

 

 

 

[주술회전] 3화 후기

쿠기사키 노바라와의 첫만남을 다루는 3화 주술고전 1학년 3인방의 첫 활동을 시작하는데 노바라와 유지의 실력을 확인하기 위한 테스트 노바라의 본격적인 첫등장인 만큼 성격과 행동 등으로

crocodailfarm.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