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만화 후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6권 후기

악어농장 2023. 2. 23.
728x90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댓글 하나에 큰 격려와 힘이 됩니다.

*질문은 언제나 환영

 

*후기로 작성하는 모든 작품들은 전자책으로 소장 중인 작품입니다

 

 

최종 결전이 시작되고 다비와 쇼토의 토도로키 형제의 대결

이전부터도 연출은 상당히 좋은 편에 속하는 만화였지만

이번 36권은 특히나 미친듯한 작화와 연출을 보여주고 있네요

 

다비와 쇼토

AFO과 엔데버, 호크스

시가라키와 바쿠고, 지니어스, 미르코, 빅3

계속되는 연전을 연달아 보여주면서 

제각각의 각오와 후회들을 끊임없이 터트려주는데 

36권은 전개면으로서도 전투신으로서도 상당히 만족감이 큽니다

 

 

이전에 주변 캐릭터들 서사를 계속해서 보여준다면서

까이는 반응들을 많이 봐왔는데 

개인적으로 그런 하나하나의 서사들이 쌓이고 쌓이면서 

그 시너지를 보여주고 있는게 이번 최종결전이라 생각되네요

 

히어로과, 경영과, 서포트과

프로 히어로와 선생님들 모두가 하나의 목적을 위해 힘을 모아 협력하고 

연계해나가는 과정들이 인상깊네요

댓글

💲 추천 글